bar_progress

페리오치약 '100% 환불보장' 프로젝트

최종수정 2008.07.17 08:09 기사입력 2008.07.17 08:02

댓글쓰기

LG생활건강이 소비자가 '페리오 덴탈쿨링시스템'을 사용한 뒤 일반 치약과 사용감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경우 구매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페리오 덴탈쿨링시스템'은 입이 마르면 구강질환이 시작된다는 점에 착안해 입속 체질을 개선해 입안을 촉촉하고 산뜻하게 해주는 프리미엄 치약이다.

주요성분인 에리스리톨(Erythritol)은 주위의 열을 흡수하는 흡열효과가 뛰어나 양치를 시작하는 순간부터 시원한 산소로 샤워하는 듯한 청량감을 오래도록 지속된다.

페리오는 페리오 덴탈쿨링시스템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00%환불보장' 마크가 있는 제품을 2주 가량 사용한 뒤 일반 치약과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경우 이 마크와 구매영수증, 사용중인 제품과 함께 페리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환불양식서에 불만족사유를 적어 우편으로 보내면 일정조건을 확인한 뒤 구입 금액만큼 환불해준다.

7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실시되며 페리오 싸이트에서는 덴탈쿨링시스템 치약 체험수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erioe.co.kr)를 참조.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