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정은·조승우 등 100人, '동물사랑 사진전' 참여

최종수정 2008.07.14 14:05 기사입력 2008.07.14 13: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김정은, 조승우, 이효리 등 100인의 연예인들이 반려동물들과의 사랑을 담은 사진전 '패션 펫(Fashion Pet)'을 개최한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톱스타와 그들이 직접 기르고 있는 애완 동물을 함께 볼 수 있어 관심을 끈다.

탤런트 공효진은 본인의 애완견과 닮은 모습으로 코와 수염 분장을 하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김정은도 마녀 복장에 고양이 수염으로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애완 동물 매니아로 알려진 이효리도 본인의 고양이 '순이'와 함께 여신의 복장을 한 사진을 전시하며, 남규리는 애완견을 자식처럼 등에 업은 사진을 내놓았다.

이 밖에도 서인영, 채연, 채정안, 조승우, 윤은혜, 한채영, 이혜영, 강원래, 조승우, 이범수, 이언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샤이니 등이 자신의 애완 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작품 촬영은 강혜원, 구본창, 김보하, 김현성, 보리, 오중석, 이건호, 조선희, 조세현, 홍장현, KT Kim 등 정상급 사진가들이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한 보그의 이명희 편집장은 "주인으로부터 버림받은 동물들이 급증해 심각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다"며,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미소가 절로 나오는 사진을 보며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장에는 '펫 샵(Pet shop)'을 운영하며 MCM, 루이까또즈, 톰보이, 디자이너 김재현이 이번 전시회를 위해 제작한 펫 목걸이와 펫 백, 펫 티셔츠 등을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과 유기묘 구호 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