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추천 프랜차이즈] 주얼리전문점 '프시케' 外

최종수정 2008.07.07 23:40 기사입력 2008.07.07 23:40

댓글쓰기

◆ 핸드메이드 패션 주얼리전문점 '프시케'

프시케(www.i-psyche.co.kr)는 금, 은을 소재로 한 제품도 갖추고 있지만 손으로 소량 생산한 다양한 원석액세서리가 경쟁력. 액세서리전문점의 가장 큰 부담이 되는 문제가 재고처리 부분이지만 프시케는 모든 제품이 100% 교환 및 반품 가능하다.

또 온라인 실시간 물류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제품의 판매관리와 히트 상품군 파악을 할 수 있다. 로드샵 이외에 대형 마트 또는 쇼핑몰 내 2~3평 소형매장 입점도 가능. 창업 비용은 약 1500만원~ 2000만원 정도. (031) 756-5730

* 회사명: 상진유통 / 대표명: 오한균
* 회사설립: 2001년 6월 / 가맹개시: 2003년 1월
* 직영점수: 7개 / 가맹점수: 20여개
* 가맹점 월 평균 매출: 900만원(6평 기준)
* 마진율: 50%


◆ 프리미엄 치킨전문점 '치킨쇼'

치킨쇼(www.cshow.co.kr)는 피자박스형 포장에 최상의 육질을 제공하는 35일산 치킨 한마리반, 아이스크림, 코울슬로, 단호박샐러드, 콤팩트한 사각피자를 기본 패키지로 단품메뉴라는 치킨의 단점을 보완했다.

OK캐쉬백과 함께하는 제휴마케팅을 도입했으며 콜센터 주문방식, 해피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창업비용은 6~8평 기준 약 2500만원 정도. (02) 804-0386

* 회사명: 스탠다드인포 / 대표명: 김지영
* 회사설립: 2006년 11월 / 가맹개시: 2007년 11월
* 직영점수: 1개 / 가맹점수: 6개
* 가맹점 월 평균 매출: 2000만원(10평 기준)
* 마진율: 35%


◆ 볼런터리 체인 뷰티숍 '벨모나'

아로코스메틱이 론칭한 뷰티숍 '벨모나(www.bellmona.com)'는 독립자본으로 소매점을 운영하되 일부는 체인 본사에 위탁하고 공동으로 매입하는 볼런터리(Voluntary) 체인 형태다.

대량 구매를 통한 재료비 절감과 세련된 인테리어, 체계적인 시스템 및 매뉴얼로 기술이 없는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하다. 가맹비, 로열티 등이 없고 창업비용은 20~30평 기준으로 4000만~5000만원 정도. (02) 3296-0346

* 회사명: 아로코스메틱 / 대표명: 한성수
* 회사설립: 1991년 03월 / 가맹개시: 2007년 06월
* 취급점수: 1만2000개 / 체인점수: 600개
* 가맹점 월 평균 매출: 2000만원(30평 기준)
* 마진율: 50%

◆자료제공 - 한국창업전략연구소(www.changupok.com)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