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시, 중소패션기업 마케팅 지원

최종수정 2008.07.07 11:15 기사입력 2008.07.07 11:15

댓글쓰기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은 서울 지역 중소 패션기업들을 대상으로 해외마케팅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서울 중소패션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시는 대상기업을 오는 14일까지 SBA산하 서울패션센터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해외로의 브랜드 진출 및 상품수출에 관심이 있는 동대문 상권 등 서울소재 패션 중소업체로 패션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참가 희망업체는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해야 하며, 참가신청서 등 관련 자료는 SBA 홈페이지(sba.seoul.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이번 사업을 위해 SBA 산하 서울패션센터는 해외마케팅 및 무역분야에 이씨이십일, 패션 전문컨설팅 분야에 피에프아이엔 등 전문업체를 선정해 해외진출 전략 컨설팅, 해외수출 마케팅 기술정보 지원 등 수출관련 업무의 대행과 관련 전문지식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 업체로 선정되면 해외 진출 목표시장 조사, 수출 컨설팅 제공, 진출지역의 상품 유통라인망 추천 및 연결, 해외수출 마케팅 정보제공 및 컨설팅 지원 등 관련된 모든 경비를 서울패션센터에서 지원받게 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