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위기탈출 넘버원', 여름철 각종 사고 대처법 알려준다

최종수정 2008.07.07 10:37 기사입력 2008.07.07 10:37

댓글쓰기

[사진=KBS]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KBS2 ‘위기탈출 넘버원’이 위기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7일 KBS에 따르면 ‘위기탈출 넘버원’은 매년 수많은 사람의 목숨을 앗아가는 각종 사고에 대한 대처법 '이것만 알면 살수있는 생존 NO 7'을 객관적인 실험을 통해 7회에 걸쳐 알려준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수영을 못해도 살아남는 방법’을 선보인다. 이 방송에서는 민물과 바닷물에 빠졌을 때 살아남는 방법을 각각 소개하고 실제 수영을 못하는 다섯 명의 남자가 나와 이 방법이 가능한지 증명해 보인다.

발에 쥐가 나거나 자만심에 수영을 하다가 물에 빠졌을 때 아무런 도구 없이 물위에 뜰 수 있는 방법도 공개한다.

이어 14일 ‘물에 빠진 자동차나 주택에서 살아남는 방법’, 21일 ‘동물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는 방법’, 28일 ‘낙뢰로부터 살아남는 방법’, 다음달 4일 ‘산에서 길을 잃었을 때 살아남는 방법’, 11일 ‘화재시 질식사에서 살아남는 방법’, 18일 ‘화재시 화마에서 살아남는 방법’ 등이 차례로 방송된다.

한편 서경석, 한석준, 노홍철, 이수근 등이 진행하는 ‘위기탈출 넘버원’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