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C몽, 아이리버 NV Life 모델로 발탁

최종수정 2008.07.07 09:32 기사입력 2008.07.07 09:32

댓글쓰기

080415 mc몽 인터뷰 사진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MC몽이 아이리버의 라디오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MC몽은 아이리버의 네비게이션 제품 NV Life (엔비 라이프)의 라디오 광고 모델로 발탁, 지난달 26일 라디오 광고 녹음을 마쳤다.

아이리버의 관계자는 "MC몽의 독보적인 중저음의 독특한 보이스와 TV 활동을 통해 얻은 활발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갖추어 아이리버 NV Life의 라디오 광고 모델로서 가장 적합해 발탁했다"고 말했다.

또, 국내의 한 광고 전문가는 "가수 MC몽은 가수활동,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DJ로서도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등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추었을 뿐 아니라, MC몽 본연의 목소리 자체가 호소력이 뛰어나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MC몽의 소속사 관계자는 "MC몽이 1박2일에서 보여준 활발한 모습이 바캉스 여행 필수 제품인 내비게이션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MC몽도 아이리버의 신선한 이미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MC몽은 현재 의류업체, 통신사, 제과류 등 10곳 이상의 광고 모델 섭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한편 MC몽은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야외 수영장에서 'MC몽 수영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