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BS N, 대드 '공주소매'-일드 '아네고' 방영

최종수정 2008.07.07 09:17 기사입력 2008.07.07 09:17

댓글쓰기

드라마채널 '공주소매' 16일, JOY채널 '아네고' 26일 첫방송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KBS N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민족과 언어 문화를 공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만 및 일본 드라마를 방송한다.

KBS N은 대만 드라마 '공주소매'와 일본 드라마 '아네고'를 각각 KBS 드라마채널과 KBS JOY채널을 통해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공주소매'는 후지 타 카즈코의 일본만화 '아가소매'가 원작인 드라마로, 지난해 9월 대만 GTV에서 방영된 바 있다.

평범한 소녀가 어느날 갑자기 대만의 최고재벌의 손녀딸로 밝혀지면서 겪는 갈등과 사랑이야기를 그린 이 드라마는 대만의 인기그룹 '비륜해'의 맴버 오존과 진역유가 출연했으며, 방송 당시 전편 모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공주소매'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과 일요일 오전 1시30분에 방송된다.

또 우리말로 누님이란 뜻의 일본드라마 '아네고'는 30대 직장여성의 일과 사랑을 설득력 있게 다루고 있다.

일본 그룹 '캇툰'의 맴버인 아카니시 진과 일본 유명 화장품 모델로 활동한 시노하라 료코가 주연으로 출연한 이 드라마는 2005년 일본 NTV에서 방영되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바 있다.

'아네고'는 오는 26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아울러 KBS N은 '공주소매'와 '아네고'방송에 맞춰 홈페이지(www.kbsn.co.kr)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