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심 '칩포테토5가지 맛' 제품 출시

최종수정 2008.07.02 15:55 기사입력 2008.07.02 15:55

댓글쓰기

농심은 세계 여러 나라의 풍미를 담은 '칩포테토 5가지 맛'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칩포테토 5가지 맛'은 국산 햇감자를 얇게 썰어 만든 국내 최초 생감자칩으로 감자 본래의 맛과 바삭함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L-글루타민산 나트륨을 사용하지 않아 나트륨 함량이 낮고 짠맛이 덜하다.

농심 '칩포테토 5가지 맛'은 각 제품에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적인 맛을 담아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칩포테토 오리지널 No.1', '칩포테토 매콤 달콤, 코리아', '칩포테토 치즈, 네델란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칩포테토 어니언, 이집트', '칩포테토 토마토, 스페인'으로 구성됐다.

김명중 농심 스낵CM팀 브랜드 매니저는 "1624세대의 인기 스낵인 감자칩에 그들의 주 관심사 중 하나인 세계 문화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 '칩포테토 5가지 맛'과 연계한 다양한 세계 문화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계문화체험의 일환으로 농심은 '농심 칩포테토 해외체험단'을 실시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농심 커뮤니티 홈페이지인 농시미(www.nongshimi.com)에서 오는 17일까지 하면 된다.

농심의 '칩포테토 5가지 맛'은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 편의점 등 어디서나 구입가능하며 소매가격은 규격에 따라 500원 ~ 2000원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