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데이콤 매출 1% 군인 지원

최종수정 2008.07.02 15:55 기사입력 2008.07.02 15:55

댓글쓰기

2군지사서 ‘1% 사랑나누기’ 행사

유장근 LG데이콤 부사장(왼쪽에서 두번째)과 장건영 제2군수지원사령부 사령관(오른쪽에서 세번째)이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제2군수지원사령부에서 열린 ‘1% 사랑 나누기’ 전달식에서 수혜장병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데이콤이 군부대 고객 매출의 1%를 군인 가족들에게 환원한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은 최근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제2군수지원사령부(준장 장건영·육사34기)에서 ‘1% 사랑 나누기’ 전달식을 갖고 군인 가정 지원 사업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1% 사랑 나누기는 LG데이콤이 본인이나 가족의 질병 등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장병들을 도와 군의 사기를 진작하고 장병들이 군복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군인 가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장근 LG데이콤 영업본부장(부사장)과 장건영 2군지사 사령관(준장)이 참석해 박진우 병장과 신성철 병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유 부사장은 “힘든 환경 속에서도 성실한 군생활로 동료들의 귀감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LG데이콤이 군부대 가족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수혜 장병들을 격려했다.

장 사령관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장병들이 많다”며, “LG데이콤과 같은 대기업에서 신경을 써 주셔서 더욱 힘이 난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LG데이콤은 지난 6월말 9개 사단급 부대 25명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전달한데 이어 9월까지 매월 대상자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