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여행]한화리조트 용인ㆍ양평 야외수영장 개장

최종수정 2008.07.02 10:49 기사입력 2008.07.02 10:49

댓글쓰기

한화리조트 용인과 양평에서는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들 지역의 수영장은 슬라이더 시설은 물론 대규모 성인풀과 유아풀, 스낵하우스 등이 있어 서울 근교 가족 여행으로는 최적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용인은 전문 강사와 함께 아쿠아로비과 댄스경연, 장기자랑 대회가 26일부터 8월17일까지 펼쳐지고 8월3일과 10일에는 고객 수영대회가 열린다.

또 수영장 인근 야외가든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즉석철판바비큐 등과 함께 시원한 생맥주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양평수영장은 워터 슬라이드가 갖추어져 있어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며, 유아용 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야외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은 물론 신나는 회전슬라이더 시설과 스낵하우스가 있어 가족과 연인 등 누구나 이용 목적에 알맞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인근 야외 무대에선 직장인 밴드 공연(매주 토요일 및 성수기 기간)과 마술, 타악퍼포먼스,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PO의 웰컴파티(매주 금요일 및 성수기 기간)가 무료로 펼쳐진다.

이밖에도 24일까지 이용 가능한 '미리 떠나는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알뜰한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문의 1588-2299)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