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영 "내년 초 뮤지컬 출연할 계획"

최종수정 2008.06.30 13:17 기사입력 2008.06.30 12:31

댓글쓰기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 시즌2' MC로 활약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현영이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 MC에 이어 뮤지컬에도 도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30일 오전 서울 강남 푸르지오밸리에서 진행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 시즌2'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현영은 "아직 작품명을 밝힐 단계는 아니지만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뮤지컬을 하려고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내년 초에는 뮤지컬 무대에서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혀, 이미 뮤지컬 출연이 본격적으로 이뤄진 것으로 풀이된다.

대중들에게는 방송에서 활동하는 현영의 모습이 익숙하겠지만, 현영은 방송 데뷔 전 배우 박용기가 대표로 있는 극단 '연단'에서 연기 수업을 받은 바 있다.

같은 극단 소속 배우였던 정준호는 현영의 연기 대선배인 셈.

현영은 "극단에서 연기를 배웠지만 당시에는 연극만 경험했었다. 뮤지컬은 이번이 첫 경험이라서 큰 도전이다"라며 뮤지컬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현영이 MC를 맡고 있는 '다이어트 워 시즌2'는 지난 22일 첫 방송됐으며, 앞으로 13명의 도전자가 다이어트에 참여해 서바이벌 형식으로 최후 우승자가 결정된다.


김부원 기자 lovekbw@asiaeconomy.co.kr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