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채병찬,'우결' 배경음악 '결혼' 인기에 덩달아 관심 폭등

최종수정 2008.06.27 11:38 기사입력 2008.06.27 11:38

댓글쓰기

채병찬[사진=스타엠]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신예 채병찬이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에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최정철의 노래 '결혼'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솔비의 고백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난 것.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신인 연기자가 채병찬이다.

큰 키와 신선한 마스크로 눈길을 끌고 있는 채병찬은 모델시절부터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했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모델로 다져진 몸매로 남성적인 매력과 동시에 순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를 먼저 세상에 알린 것은 눈에 띠는 광고들. 신한금융그룹 광고에서는 성실한 대학생 역으로, SK텔레콤 '생각대로 T 로밍' 편에서는 코믹한 부하직원으로, 삼성 하우젠 광고에서는 '한가인의 남자'로 출연한 바 있다.

이런 광고를 통해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채병찬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모델출신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신선하고 깔끔한 외모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김동희의 '이제서야'에서 '결혼'의 뮤직비디오로 이어지는 행운을 거머쥔 채병찬은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 뮤직비디오의 온라인 공개 등으로 자신에게 쏟아지는 관심이 즐겁기만 하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