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원그룹, 마케팅·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최종수정 2008.06.27 10:32 기사입력 2008.06.27 10:32

댓글쓰기

교원그룹이 지난 26일 교원그룹 별관에서 장평순 회장과 이정자 부회장 등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교원그룹 마케팅&캐릭터 공모전(Kreative Competition)'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14개팀 가운데 연세대 경영학과 및 전기전자공학부 재학생 3명으로 결성된 이노리더스팀이 '도심 속 휴식공간 SUPIA(수피야)' 프로젝트로 마케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캐릭터 부문 대상에는 단국대 시각디자인과 재학생 등으로 구성된 으랏차차팀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국내외 2년제 이상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부문(마케팅 전략 및 신사업 기획 등)과 캐릭터 부문(브랜드 캐릭터 신규 디자인 등)으로 나눠 진행했다.

부문별 대상 1팀에게는 700만원의 상금을 비롯해 교원그룹 채용시 서류 및 1차 면접이 면제되며 부문별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5팀은 각각 상금 300만원과 100만원,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교원은 지난해부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사업 아이디어를 얻고 당선된 학생들에게 입사 때 가산점을 부여하는 마케팅&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