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매일유업, 새싹과 씨앗의 영양이 듬뿍

최종수정 2008.06.27 13:10 기사입력 2008.06.27 13:10

댓글쓰기

[식음료업게 여름사냥] 새싹&씨앗 우유

싱그러운 새싹과 씨앗의 건강함을 담은 온 가족을 위한 아침대용 건강우유인 매일유업의 '새싹&씨앗'이 더위로 지친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진다.

'새싹&씨앗'은 색소, 설탕 등은 첨가하지 않고 지방, 칼로리, 당 함량 등은 최소화하는 대신에 몸에 좋은 야채새싹과 곡물, 씨앗을 넣은 건강한 가공우유이다.

또 브로콜리, 알팔파, 양배추 등 6종의 야채새싹과 해바라기씨, 호박씨, 쌀, 현미 등 15종의 곡물과 씨앗을 적절히 혼합해 달지 않은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등 맛과 영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곡물, 씨앗 등을 주재료로해 엄마가 집에서 직접 갈아 챙겨주는 아침식사의 건강함을 그대로 살렸으며 제품 디자인도 우유 속에 든 곡물과 새싹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용기를 사용했다. 또 기운을 북돋울 수 있는 싱싱함과 함께 자연의 녹색 이미지를 표현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새싹&씨앗'의 컨셉이 새싹과 씨앗을 넣은 아침식사대용 건간우유로 타겟 역시 아침을 거르기 쉬운 일반인, 직장인, 학생 등으로 무더운 여름 이들의 건강을 지키기에 좋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웰빙 트렌드의 하나인 곡물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야채새싹 등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영양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고 소개했다.

회사측은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침을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의 아침대용 건강우유로 향후 조식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