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 지친여름 활력주는 건강식

최종수정 2008.06.27 13:10 기사입력 2008.06.27 13:10

댓글쓰기

[식음료업게 여름사냥] 바로먹는 냉누들·아임리얼

풀무원은 맛있고 시원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제품으로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곤약으로 만들어 낮은 칼로리에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어 간편한 냉면인 '바로먹는 냉누들' 2종과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원재료 그대로의 풍부한 맛을 담은 풀무원의 슈퍼 프리미엄 음료 '아임리얼(I'm Real)' 등이 있다.

'바로먹는 냉누들'은 기존 냉면의 1/5 수준의 칼로리에 면을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간편식이다.

칼로리가 낮은 곤약을 이용해 물냉면은 100Kcal, 비빔냉면은 115Kcal로 일반 냉면에 비해 칼로리가 현저히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이나 야식으로 먹기에 좋은 제품이다.

별도의 조리 없이 면을 살짝 헹구기만해 함께 들어있는 육수, 비빔장, 초절임무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맛있는 저칼로리 물냉면과 비빔 냉면을 즐길 수 있다.

'I'm Real(아임 리얼)'은 친환경 과일과 야채 이외에 다른 첨가물을 전혀 섞지 않고 그대로 갈아 바로 포장 한 생착즙(freshly squeezed) 냉장 유통 주스다. 최상의 맛과 최고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상처 없이 깨끗한 과일과 야채를 엄선, 먹는 샘물로 깨끗하게 씻어 만든다.

경남 합천의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고 상처 없이 잘 익은 토마토를 엄선해 만든 '토마토'에 이어 탁월한 황산화 효과로 널리 알려진 아싸이 베리와 아로니아 등을 원료로 한 '베리퀸', 전남 나주산 키위로 만든 '그린키위' 등 4종이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