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암웨이, 쉽게 피로해지는 여름 비타민 보충

최종수정 2008.06.27 13:10 기사입력 2008.06.27 13:10

댓글쓰기

[식음료업게 여름사냥] 아세로라C 비타민

날이 더우면 우리 몸은 체온조절을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땀을 배출한다.

이 과정에서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의 체내 영양소 손실이 늘어나고 체내 유해산소인 활성산소가 발생한다. 활성산소가 체내에 쌓여 있으면 몸이 쉽게 피로를 느끼고 나아가서는 노화, 성인병,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체내 활성산소를 없애기 위해 필요한 대표적인 영양소가 비타민 C로 수용성 비타민이자 항산화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 C는 피로 회복 및 노화방지 등에 효과적이다.

과일 100g 당 비타민 C 함유량은 딸기 52mg, 사과 10mg, 여름 철 제일 많이 먹는 수박에는 5mg에 지나지 않는다. 꾸준히 과일"야채 섭취를 하기 어렵다면 별도의 비타민 보충이 필요하다.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는 비타민 C와 아세로라 체리농축물, 시트러스 추출물, 굴껍질 분말 등을 원료로 한 비타민 C 보충용 제품으로 1정당 200mg의 비타민 C를 제공한다.

또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이 잦은 피부와 모발 보호를 위해서도 영양 공급은 필수이다.

'SHN 서플리먼트 혼합 비타민'은 피부(Skin), 헤어(Hair), 손톱(Nail)을 위한 보충영양제로 필수영양소인 비오틴과 비타민C, 콜라겐, 허브 종류인 호스테일, 그밖에 포도씨 추출물, 아세로라 농축물 등을 제공하는 비오틴 및 비타민 C로 구성돼 있다. 피부와 모발 건강을 유지하는 성분들로 사전예방 및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