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서식품, 최고급 원두 사용 깊은 맛·향 살려

최종수정 2008.06.27 13:10 기사입력 2008.06.27 13:10

댓글쓰기

[식음료업게 여름사냥]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아이스 커피믹스는 연도별 4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면서 여름철 음료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다.

동서식품은 이러한 아이스 커피믹스의 성장세에 힘입어 올 여름 기존 아이스 커피믹스의 대표 브랜드인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의 맛과 품질,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했다.

새로워진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는 고급 원두를 사용해 아이스커피의 맛과 향을 한층 높혔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아이스 블랙 커피믹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1회용 믹스 형태로 시원한 물과 컵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있는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는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원두인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진하고 깊은 커피 맛과 향을 살렸다.

이탈리안 로스팅 커피파우더를 사용해 설탕과의 최적 배합으로 커피전문점에서 인기 있는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은 이달부터 오는 8월까지 마케팅 활동을 왕성하면서도 효율적으로 펼쳐 아이스 커피믹스 시장에서 '대한민국 No.1 커피회사'의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고품질의 새로운 아이스 커피믹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을 한다는 계획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