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지털 텍스타일 디자인 경진대회 수상자 발표

최종수정 2008.06.27 09:10 기사입력 2008.06.27 09:10

댓글쓰기

유한킴벌리의 디지털 날염(DTP: Digital Textile Printing) 사업부가 전국 섬유 패션 관련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펼쳐진 '제 7회 디지털 텍스타일 디자인 경진대회' 수상자를 발표했다.

시상식은7월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서울 삼성동 소재) '에메랄드'홀에서 가질 예정이며 3일까지 수상작을 전시한다.

유한킴벌리 주최, 노동부 후원으로 지난 5월26일에서 6월 2일에 걸쳐 열린 이번 대회의 대상은 홍익대학교 도예유리과에 재학 중인 곽희원씨가 차지했다.

곽씨는 노동부장관상과 함께 700만원의 상당의 이태리 마랑고니 디자인스쿨 1개월 수강기회와 장려금150만원을 받게 된다.

이 밖에 어패럴부문, 패션액세서리부문, 홈인테리어부문에 걸쳐 총 57명이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을 각각 수상했다.

특히 이번 경진대회는 각 모집분야별로 협찬사가 참여해 풍성함을 더했다. 패션액세서리 부문에 루이까또즈, 홈인테리어 부문에 이브자리가 각각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들 업체는 수상작을 실제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심사위원장으로 참가한 디자이너 이상봉 선생은 어패럴 부문 수상자의 작품을 직접 의류로 디자인해 전시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