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해외로밍 멤버십 프로그램 실시

최종수정 2008.06.24 11:04 기사입력 2008.06.24 11:04

댓글쓰기

11개국 71개 가맹점에서 5~25% 할인 혜택

SK텔레콤은 아시아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인 ‘브릿지 얼라이언스’ 가입 국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 ‘브릿지 트래블러(Bridge Traveller)’ 서비스를 시행한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해외 로밍 고객이 아시아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인 ‘브릿지 얼라이언스’ 가입 국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 ‘브릿지 트래블러(Bridge Traveller)’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릿지 얼라이언스는 한국, 홍콩,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마카오, 필리핀, 호주, 대만 등 아시아 지역 11개국 1~2위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체다. SK텔레콤은 지난 해 2월 이 연합에 가입한 바 있다.

브릿지 트래블러를 통해 아시아 11개국 71개 가맹점에서 5~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국가의 로밍을 이용하는 사람이면 이통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브릿지 얼라이언스 회원사 자격으로 플래티넘 등급을 자동으로 부여 받게 돼 추가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공항 내 상점, 공항 리무진, 호텔, 레스토랑, 자동차 렌털숍 등이며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방법은 홈페이지(www.bridgetraveller.com)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의 이메일로 멤버십 ID가 전송되면 이를 인쇄 후 가맹점에 제시하면 된다. 향후 멤버십 ID를 별도로 소지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SMS)로 멤버십 ID를 전송시켜 휴대전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이다.

안회균 SK텔레콤 로밍&데이터사업본부장은 “지난 3월말 브릿지 회원사 공통의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국제적인 커버리지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연합의 성과가 고객 혜택으로 결실을 맺고 있다”면서, “SK텔레콤은 차별화된 로밍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휴의 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