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상, 브랜드 커뮤니티 '청정원' 오픈

최종수정 2008.06.24 11:01 기사입력 2008.06.24 11:01

댓글쓰기

대상은 고객 서비스 강화와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확대를 위해 브랜드 커뮤니티인 '청정원(www.chungjungwon.co.kr)'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청정원 커뮤니티'는 식생활과 요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고객들의 이야기가 가득한 순수 고객서비스 전용 사이트.

기존에 네이버와 싸이월드에서 각각 운영하던 '청정원 브랜드', '맛선생', '마시는 홍초' 카페와 싸이월드의 '청정원 브랜드 미니홈피'를 통합했으며, '매니아 카페', '자연주부단', '숟가락 라이프'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특히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있는 '청정원 브랜드관'에 3D 동영상을 도입해 생생하고 역동적인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상은 청정원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유용한 고객 컨텐츠를 축적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우선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2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들에게 가족여행 상품권, 고급 가전제품, 명품가방, 음식물 처리기, 주유상품권 등을 총 1600여명에게 선물한다.

특히, 꾸준한 방문과 게시물을 남긴 회원들을 선정해 청정원 CF 모델들과 함께 하는 팬미팅 및 사회봉사활동에 초대해 의미 있고 소중한 추억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허 담 대상 마케팅 실장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청정원 브랜드 커뮤니티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유익하고 즐거운 정보와 추억을 선물하는 주부들의 사랑방으로 키우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