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드밴텍, 인청공항에 운항정보안내 시스템 설치

최종수정 2008.06.24 10:09 기사입력 2008.06.24 10:09

댓글쓰기

어드밴텍테크놀로지스는 24일 산업용 컴퓨터를 활용해 인천공항에 운항정보안내 시스템을 설치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은 비행 스케줄과 공항의 보안 상태, 입국 심사 장소 및 비행기 게이트 안내 등을 실시간으로 상세히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현재 인천 공항 내 기존 시스템을 대체해 새롭게 설치 중이다.

최영준 어드밴텍 대표는 "최근 산업용 컴퓨터는 공간 활용을 최대화한 슬림한 디자인과 강력한 내구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정보 안내 시스템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유비쿼터스 시대에 일반 컴퓨터를 대체할 수 있는 이번 안내 시스템은 인천 공항 뿐 아니라 호텔, 프랜차이즈 업체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업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시스템은 소음과 먼지를 일으키는 쿨링팬을 없애고 -20도에서 40도까지 온도의 제약이 없는 임베디드 형태로 제공된다.

고화질의 대형 디스플레이와 인텔 펜티엄 M 1.6GHz CPU에 1G DDR2 SDRAM이 장착된 고성능 산업용 컴퓨터를 활용해 좁은 공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분진과 진동에 강한 산업용 컴퓨터의 장점만을 살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