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패션/단신] 에뜨와, "미끄럼트 드려요" 外

최종수정 2008.06.24 10:30 기사입력 2008.06.24 10:30

댓글쓰기

◆에뜨와 "미끄럼틀 드려요"
아가방앤컴퍼니의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가 출산 준비 산모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에뜨와 전 매장에서 출산 준비물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8만원 상당의 유ㆍ아동용 '베베 라이거' 미끄럼틀을 제공한다. 단 출산 준비물에 유모차와 카시트는 해당되지 않는다.

에뜨와에서 증정하는 미끄럼틀은 빨강ㆍ파랑ㆍ노랑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깔로 만든 아기자기한 제품. 한쪽엔 미니 농구 골대와 손잡이가 달려 있어 농구 및 벽타기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다.

◆예스, 타이포그래피 시리즈 출시
좋은사람들의 감성내의 브랜드 예스는 '타이포그래피 시리즈'를 출시한다.

타이포그래피 시리즈는 레몬과 초록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경쾌하고 발랄한 속옷. 제품에 영문 필기체 프린트를 나염하고 브래지어의 컵 상단과 어깨끈, 팬티와 드로즈의 허리 라인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젊은 감각을 표현했다.

흡수력과 통기성이 좋은 친환경 소재 텐셀을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입기 좋다. 여성용 브래지어, 팬티, 드로즈, 캐미솔 탑과 남성용 팬티, 드로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 1~2만원대.

브래지어의 경우 S라인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푸쉬업 패드를 사용, 볼륨업 기능으로 가슴선을 돋보이게 해 준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