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예리한 진단·분석 경영판단에 큰 도움"

최종수정 2008.06.13 10:58 기사입력 2008.06.13 10:58

댓글쓰기

['청년' 아시아경제 각계 격려와 바람] 이종수 현대건설 사장

이종수 현대건설 사장
아시아경제신문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시아경제신문은 우리 기업인들에게 세계 이머징 마켓 등 국내외 경제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해줌으로써 기업경영의 길잡이 역할을 해온 매체입니다.

특히 거시적인 경제흐름은 물론 서민들의 체감경기와 다양한 실물경제에 대한 예리한 진단과 분석으로 일상적인 경영 판단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아시아경제가 매일같이 전해주는 뉴스와 해설을 오랜 사업경험에서 우러나온 선배들의 조언이나, 상상력과 창의력이 번뜩이는 후배들의 충언에 버금가는 매뉴얼이자 귀감으로 삼고 있습니다.

지금 건설업계는 환율문제와 고유가, 원자재 상승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기업마다 원가절감과 원천기술의 개발, 효과적인 마케팅 등을 통한 위기극복에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아시아경제신문 같은 경제 정론지의 역할이 막중하다고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아시아경제신문이 글로벌 경제흐름 등 다양한 경제현상에 심도 있는 분석과 신속 정확한 정보전달을 통해 기업경영과 서민생활 안정에 기여해주시길 바랍니다. 

경제발전의 견인차이자 기업경영의 동반자로서 아시아경제신문 20돌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