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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퍼마켓연합회, 디지털디스플레이 광고사업 전개

최종수정 2008.06.11 13:04 기사입력 2008.06.11 1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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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KOSA)는 오는 12일 오후 4시 서초동 소재 팔래스호텔 지하 궁전홀에서 제조업체 관계자들을 초청해 'DID 동영상 광고 사업설명회'를 열고 본격적인 사업 전개에 나선다.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Digital Information Display)는 LCD 패널을 이용해 인터넷과 TV, 동영상광고가 가능한 다기능 광고메치다.

연합회는 DID 제조업체 자이코에이디와 제휴해 KOSA마트 매장에 자이코에이디의 브랜드 DID인 ‘XPop’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제조업체 동영상 광고를 24시간 노출시킴으로써 구매를 유도할 계획이다.

올 5월부터 수도권 내 코사마트 점포에 DID 설치 작업이 진행 중이고, 연말까지 1000대의 DID가 설치되고 향후 전국의 코사마트 매장으로 확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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