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 '스템엑스眞' 출시

최종수정 2008.06.11 11:25 기사입력 2008.06.11 11:25

댓글쓰기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인 그린체가 자양강장에 효과적인 '스템엑스 眞(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예로부터 정력 증강식으로 이용돼 온 국내산 자라 분말에 풀무원건강생활의 특허기술로 제조된 마카 추출물과 녹용, 옥타코사놀, 물범유, 호박씨유, 아마씨 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성분을 추가한 자양강장 건기식이다.

마카는 공기가 희박하고 기후가 혹독한 해발 4000m 고원에서 생활하는 안데스인들이 고대부터 활력증진, 피로회복, 남성의 성기능 향상, 여성의 호르몬 조절, 생식기능 강화, 빈혈에 다양하게 이용해 왔다. 남성의 생식력과 정자 형성능력이 입증돼 전세계 80여개 국에서 애용되는 마카는 최근 여성 호르몬 증진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우주인의 체력과 집중력을 유지시키는 우주식품으로 채택돼 차세대 건강기능성분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계절에 따라 수만리씩 이동하는 철새의 중요한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은 근육 기능 개선, 기초대사 증진과 지구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생리 활성 물질이다.

스테미너가 부족한 남성, 기력이 약한 어르신, 체력 저하로 고민하는 직장인에게 좋은 보양식이으로 1개월 분에 23만원.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