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C몽, '서커스' 이후 '더블 후속곡' 활동

최종수정 2008.06.11 13:45 기사입력 2008.06.11 11: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4집 타이틀곡 '서커스'로 온오프라인 차트를 평정한 가수 MC몽이 '미치겠어'와 '죽도록 사랑해'로 더블후속곡 전략을 펼친다.

'미치겠어'와 '죽도록 사랑해'는 지난달 28일부터 일주일 동안 음악 전문 사이트 벅스와 쥬크온, MC몽의 공식 팬클럽 카페 '몽키즈'에서 실시된 'MC몽의 후속곡 선정 이벤트' 투표에서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후속곡으로 낙점됐다.

이번에 실시된 팬투표에는 1만여명의 음악팬들이 참여해 MC몽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죽도록 사랑해'는 박정현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으로 '서커스'와 타이틀 곡 선정을 놓고 겨룬 바 있으며, '미치겠어'는 MC몽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그간 MC몽이 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 소속사측은 "MC몽의 4집 수록곡 대부분이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후속곡을 결정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다가 결국 팬투표를 통해 후속곡을 결정하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MC몽은 "이번 4집은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 앨범의 모든 곡을 들려드리고, 선보여 오랫동안 활동하는 좋은 모습으로 보답을 하고 싶다"며 "만약 많은 곡을 들려드릴 수 없으면 하반기 공연장에서라도 멋진 무대를 꾸준히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죽도록 사랑해'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부터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 될 예정이며, '미치겠어'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