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숨겨진 V라인을 찾아드립니다

최종수정 2008.06.05 16:16 기사입력 2008.06.05 16:16

댓글쓰기

대전롯데백, 속옷매장서 황금비율 체험이벤트

노출의 계절 여름의 문턱에서 여성은 물론 남성들까지도 가벼워진 옷차림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멋진 몸매를 과시하기 위한 노력이 시작됐다.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송정호)은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고객들의 황금비율을 찾아주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너스와 와코루가 참여해 그 동안 고객들이 잘못 알고 있는 자신의 신체사이즈를 정확히 과학적으로 세밀하게 측정하고 분석해준다.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 맞는 속옷으로 몸매의 장점들은 부각시켜 살려주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이너웨어까지 1:1 상담해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객들의 사이즈를 정확히 분석 후 컴퓨터에 고객의 신체정보를 입력하여 정확하면서도 과학적인 신체사이즈를 알려준다.

특히, 여성들의 정확한 가슴사이즈를 측정해 V라인을 찾아준다는 취지의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는 가슴선을 아름답게 상반신을 확실하게 조여주고 편안하게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이너웨어 및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한 보정속옷도 선보인다.
 
 모든 체험고객에게는 팬티 파우치를 증정하고 10/20만원 이상 구매시 우산/고급 찻잔세트를 증정하며 당일 20만원이상 구매 시 응모권 증정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