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팬들 감동이벤트에 눈물

최종수정 2008.06.05 15:33 기사입력 2008.06.05 15:3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 '다섯 남자와 아기천사'가 팬들의 깜짝 이벤트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다섯남자와 아기천사'에서는 팬들이 고세원, 최원준, 원태희, 진원, 지은성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가 방송됐다. 이벤트에서 팬들은 입양아 해찬이를 위해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노래를 부르며 케뽗를 들고 나타났다.

잡지 인터뷰라고 생각하고 왔던 다섯 남자는 깜짝 등장한 팬들의 모습을 보고 놀라며 많은 눈물을 흘렸다. 특히나 제일 많은 눈물을 쏟은 지은성은 "잊지 못할 감동의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달 전부터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한 팬들은 "다섯 남자가 해찬이에게 보여준 사랑에 감동받았다. 해찬이의 입양소식을 전해 듣고 다섯 남자와 해찬이의 송별회를 우리가 직접 열어 주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날 팬들은 다섯 남자와 해찬이에게 의미 있는 선물과 감사장을 다섯 남자에게 각각 수여했다.

최원준은 "해찬이가 입양되고 '다섯 남자와 아기천사' 프로그램이 끝나도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기들에게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