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용하, 日 활동재개.. '팬미팅' '연가2008' 등 참석

최종수정 2008.06.04 14:10 기사입력 2008.06.04 13: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박용하가 일본 활동을 재개한다.

박용하는 '온에어'의 인기 덕분에 한국에서 드라마, 영화 출연 제의가 쇄도했다. 이에 박용하 측은 "아직 별다른 계획이 없다"며 상황을 예의주시하겠다고 밝혔다.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일단 6-7월 일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용하는 7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연가 2008' 프리미엄 콘서트에 특별 게스트로 선다. 이어 12일에는 롯폰기 힐즈 토호 시네마에서 '온에어' 일본 프로모션에도 참석한다. '온에어'는 Mnet 제팬을 통해 7월 말 방영할 예정.

박용하는 '연가 2008' 콘서트 참석과 함께 일본 언론과의 인터뷰, 일본 싱글 앨범 재킷 촬영 등을 소화한다.

이 외에도 그는 오는 7월 5일 센다이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삿뽀로, 니가타, 오사카, 히로시마, 나고야, 도쿄 등 일본 8개 도시를 돌며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용하의 소속사측은 "드라마 촬영과 국내활동에 집중하느라 잠시 중단했던 일본 활동을 재개해 6월과 7월은 쉴 틈 없는 일정으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며 "당분간 국내 활동 모습을 보이기 힘들겠지만 차기 작품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에 있는 만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일본 활동을 벌이는 계획도 고려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용하는 '온에어' OST에서 자신이 부른 '외사랑', '고마운 사람'의 일본어 버젼 등을 포함해 총 4곡이 담긴 일본 싱글 앨범은 7월 23일 발매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