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휴대전화만 있으면 여기가 바로 콘서트장”

최종수정 2008.06.01 19:40 기사입력 2008.06.01 19:40

댓글쓰기

KTF, V.O.S 전국투어 콘서트 동영상 서비스

KTF 고객이 지난 5월 31일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열린 가수 V.O.S의 콘서트의 실시간 중계 동영상을 휴대전화를 통해 보고 있다.
KTF(대표 조영주)는 가수 V.O.S(브이오에스) 전국 투어 콘서트 동영상을 쇼 비디오(SHOW Video)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7월20일까지 7차례 진행되는 V.O.S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면 공연시간에 맞춰 KTF 휴대전화에서 쇼 비디오 또는 핌(Fimm)에 접속한 후 초기화면에 있는 ‘VOS콘서트 생중계’ 배너를 선택하면 된다.

휴대전화에서 ‘**77’ 과 쇼 또는 매직엔(Magicⓝ) 버튼을 누른 후 받게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실시간 중계 이용금액은 정보료와 통화료를 모두 포함해 5000원이다.

공연 후 지난 공연 영상을 정보료 1000원에 볼 수 있으며, 인사말과 콘서트소개 동영상은 정보료 무료로 볼 수 있다. 데이터통화료(0.9원/1KB)가 별도로 부과되므로 ‘쇼 범국민데이터 요금제’ 등 데이터 정액상품에 가입해 이용하는 것이 좋다.

공연상세 일정은 V.O.S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홈페이지(www.starempire.co.kr)에서 볼 수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