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 사전계약 실시

최종수정 2008.06.01 10:44 기사입력 2008.06.01 10:30

댓글쓰기

로체 이노베이션
기아차가 '로체 이노베이션'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로체 이노베이션은 12일 출시 예정으로 ‘슈라이어 라인’ 이 적용된 디자인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 계약은 전국 기아자동차 영업지점을 통해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2일부터 11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게는 차량 출고시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한다.

기아차의 한 관계자는 “로체 이노베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출시 초반 계약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조기에 로체 이노베이션을 인도받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사전계약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사전계약과 더불어 로체 이노베이션 출시 기념으로 6월 한달간 “로체 이노베이션 트리플7 이벤트” (택시 제외)를 실시한다.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의 보증기간을 국내 중형차 최초로 기존 5년 10만km에서 7년 15만km로 대폭 연장한다.

가아차 관계자는 "한국의 경우 중형차 평균 보유기간이 7년"이라며 "로체 이노베이션 고객에게는 7년 15만km 보증 프로그램과 함께 총 7회에 걸친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3년 만에 새 얼굴을 선보이는 로체 이노베이션은 ▲경제운전안내 시스템(에코 드라이빙 시스템) ▲다이나믹 쉬프트 ▲자동요금 징수시스템(ETCS) ▲버튼시동 스마트키 등 고급 사양으로 무장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