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현주, 넬 '멀어지다' 뮤비서 섬세한 감성연기 도전

최종수정 2008.05.30 14:28 기사입력 2008.05.30 14:12

댓글쓰기

넬 '멀어지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공현주[사진=싸이더스HQ]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KBS1 일일드라마 '너는 내 운명'(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에서 당당하고 솔직한 여자 김수빈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공현주가 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섬세한 감정연기에 도전한다.

그룹 넬의 '멀어지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별의 슬픔에 잠긴 비련의 여인으로 변신하는 것. '멀어지다'는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후속곡으로 사랑을 잃은 사람의 마음을 애절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에 담아낸 곡이다.

얼마 전 촬영을 마친 공현주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몽환적 분위기에서 특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가 하면 섬세한 감성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들을 통해 똑부러진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선보여왔다면, 이번에는 다분히 여성적이면서도 몽환적인 이미지를 표현해 이채롭다.

뮤직비디오의 한 관계자는 "다소 무거운 분위기로 촬영했는데 너무나 섬세한 내면연기를 펼쳐줘 기대 이상의 작품을 만들 수 있었다. 특히 눈물을 쏟아내기보다는 오히려 절제된 눈물 연기가 더욱 애절한 느낌을 잘 살려줘 인상 깊었다"다고 설명했다.

공현주가 촬영이 끝난 후에도 슬픈 감정을 추스르지 못할 정도로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자 촬영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넬 특유의 서정적 멜로디와 공현주의 섬세한 감성연기가 만난 '멀어지다' 뮤직비디오는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