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3집으로 돌아온 고유진, 시작부터 좋은 분위기

최종수정 2008.06.06 18:47 기사입력 2008.06.06 18:4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인턴기자]가수 고유진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달 27일 발매된 고유진 3집 앨범 '이퀴-보컬(equi-vocal)'은 타이틀곡 '하이파이브(Hi-Five)'를 비롯, '가난한 사랑', '사랑…끝났다' 등 앨범 전곡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 진입을 눈 앞에 두고 있는 것이다.

또 고유진은 앨범 발매 당일 네이버 블로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 하는 등 2년 만에 컴백임에도 불구하고 변치 않은 저력을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올해 나온 앨범 중 단연 최고", "오랜 기다림이 전혀 아깝지 않은 앨범", "가창력의 절정을 담은 노래", "소름 끼치도록 아름다운 곡", "단 한 곡도 버릴 곡이 없는 명반 중의 명반"이라며 이번 고유진의 앨범을 평했다.

이에 고유진은 "전 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손색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어 골고루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라 자신감은 있었지만 이렇게 빨리 반응이 오니 얼떨떨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플라워 고유진은 6월 초 타이틀 곡 '하이파이브(Hi-Five)'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다.

박건욱 인턴기자 kun1112@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