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뮤직트리, 피아노 전문 학원 창업설명회

최종수정 2008.05.30 10:54 기사입력 2008.05.30 10:54

댓글쓰기

피아노 전문 교육기업 뮤직트리(대표 이병직 www.adventure.co.kr)는 31일 오전 10시 종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신개념의 피아노 전문 학원 운영 노하우와 비전을 소개하는 '피아노 어드벤쳐 전문 학원 가맹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미국의 피아노 교수법 및 교육 심리학자인 랜달 페이버가 고안한 신개념 피아노 교육인 피아노 어드벤쳐 교육법을 소개한다.

미국 음악교사협회 추천 교재인 피아노 어드벤쳐 프로그램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도 이화여대, 동덕여대를 비롯해 50여개 대학에 개설돼 운영 중이다.

이병직 뮤직트리 대표는 "그동안 국내에는 창의력, 사회성, 순발력 등 전인 교육과 연결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음악교육 프로그램이 없었다"며 "피아노 어드벤쳐는 피아노 연주뿐 아니라 아동의 발달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하는 것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 피아노 학원 운영자 및 학원운영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희망자는 뮤직트리 홈페이지(www.adventure.co.kr) 또는 본사 사무실(02-338-2594)로 문의ㆍ접수하면 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