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오위즈, 팀장급 역량강화 위해 교육과정 개설

최종수정 2008.05.30 10:13 기사입력 2008.05.30 10:13

댓글쓰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회사 성장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팀장급 인원을 대상으로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교육은 게임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중견 게임업체들이 생겨나는 가운데 인재관리의 필요성에 따라 마련됐다.

교육은 ▲의사결정(전략/마케팅/재무/회계/인사) ▲사업기획(사업기획 기법 및 기획서 작성) ▲관리역량(조직관리/코칭/멘토링/평가기법) 등 전략수립, 리더십, 조직 관리 등 팀장이 갖추어야 할 핵심 역량강화를 목표로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최관호 대표이사를 비롯, 전략기획, 재무, 조직관리, 정보분석 등 네오위즈게임즈의 각 분야 전문가와 외부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리더십, 투자분석 등의 주제로 진행된 지난 강의에는 30명 이상의 팀장들이 참석해 토론을 펼치는 등 높은 열의를 보였다.

교육을 주관하고 있는 인사전략실 김영종 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팀장급 인재들의 역량강화는 필수"라며 "이번 과정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자기 개발과 핵심 정보 공유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