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패션/단신] 제일모직 '구호', 도네이션 티셔츠 출시外

최종수정 2008.05.27 11:04 기사입력 2008.05.27 11:04

댓글쓰기

◆제일모직 '구호', 도네이션 티셔츠 출시

제일모직의 여성복 구호(KUHO)가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도네이션 티셔츠를 출시했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줘,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도네이션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25명의 시각 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다.

이번 도네이션 티셔츠 제작에는 포토그래퍼 권영호, 재즈피아니스트 진보라, 모델 송경아, 구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가 참여했다. 가격은 6만원이다.


◆비비안, 노출패션에 적합한 여름용 브라 출시

비비안이 여름철 노출패션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여름용 '드라마틱 볼륨 브라'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슴 노출이 많은 여름철 의상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1/2컵 형태의 스트렙리스(strapless)브래지어다. 가슴이 깊게 파인 상의 등 노출 많은 겉옷에도 브래지어 컵이 드러나지 않는다. 어깨끈 역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패션 어깨끈을 이용해 화려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여름철 얇은 의상이 드러나지 않도록 날개의 가장자리에서는 봉제선 없이 접어서 처리했다. 색깔은 살색, 오렌지색 두 가지다. 가격은 6만2000원.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