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원밸리, 31일 '자선콘서트' 개최

최종수정 2008.05.27 11:11 기사입력 2008.05.27 11:11

댓글쓰기


경기도 파주의 서원밸리골프장이 '2008 그린 자선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오후 2시30분부터 밸리코스 1번홀 페어웨이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회원들은 물론 일반인들과 지역주민들까지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다. 콘서트는 개그맨 신동엽의 사회로 진행되며 변진섭과 여행스케치, 박학기, 신혜성, 성시경, 길건 등 인기가수와 B보이그룹인 맥시멈크루 등이 출연한다.

최등규 회장(61)은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단순히 가수들의 노래만 듣고 즐기는 공연이 아니라 바자회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선행사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면서 "골프장 문턱을 낮추고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골프문화 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프장측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장타대회와 어프로치경연대회, 퍼팅콘테스트, 슛돌이, 샌드벙커에서의 씨름대회 등 이벤트를 통해 캘러웨이 드라이버와 우드 등 골프용품을 나눠준다.

골프장 회원들이 내놓은 기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바자회도 있다. 이 수익금과 이날 식음료 판매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출연한다. 입장권은 골프장과 캘러웨이, 주요연습장 등에서 구할 수 있다. 잔디보호를 위해 반드시 운동화를 착용하고 가야 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