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상반기 히트상품] 국순당 - 백세주 담

최종수정 2008.05.27 12:21 기사입력 2008.05.27 12:21

댓글쓰기

12가지 약재로 담은 정성

국순당 '백세주'의 패밀리 브랜드인 '백세주 담'은 우리 술 최초로 브랜드 익스텐션 전략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생쌀 발효 등 '백세주'의 기본적인 컨셉은 유지하면서 와인, 사케 등 다양한 술의 등장으로 주류의 주 소비자층인 20~30대의 다양해진 입맛을 사로잡고 전통주에 대한 소비자의 폭을 넓히고자 개발됐다.

'백세주 담'의 '담'은 담백하다(淡)는 뜻 뿐만 아니라 함께 어울리다(談)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생(生) 오미자와 산수유 등을 사용해 과실의 풍미가 진하면서도 맥문동, 진피 등 차(茶) 류에 사용되는 약재가 들어있어서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일체의 첨가물 없이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천연산미로 맛을 냈으며 '생쌀발효법'과 건강, 산사자, 산약, 황기, 산수유 등 12가지 약재를 사용해 빚어 숙취가 적고, 항암 및 위 보호 효과 등 백세주와 맥락을 같이 하고 있다.

국순당은 '백세주 담'과 함께 어울리는 우리 음식도 함께 개발해 우리 음식문화와 더불어 올바른 우리의 술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