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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 윌 석류·복분자

최종수정 2008.05.27 12:19 기사입력 2008.05.27 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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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발효유 '짱'

한국야쿠르트가 지난달 출시한 '윌 석류ㆍ복분자'는 기능성발효유 1위 브랜드 '윌'에 이른 시리즈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배와 매실 대신 기능성 과일인 석류와 복분자를 넣어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특히 단맛을 꺼리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천연 여성 호르몬이 많은 석류를 함유해 여성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어필한다.

윌 석류ㆍ복분자는 기존 제품과 같은 용기를 사용하지만 적자색 패키지에 백색으로 제품명을 표기해 차별화했다. TV광고도 키스와 삼각관계라는 소재를 통해 '누구도 헬리코 박트 파일로리균의 감염으로부터 안전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한다.

'윌'은 '발효유는 장에만 좋다'는 상식을 깨고 위 건강 발효유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유산균과 면역난황, 차조기 등을 이용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현재 일평균 70만개가 판매되고 월평균 250억 매출을 올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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