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상반기 히트상품] 굿모닝포르테 - 굿모닝 365

최종수정 2008.05.27 12:20 기사입력 2008.05.27 12:20

댓글쓰기

숙취음료시장 석권나서

굿모닝365..
'굿모닝365'가 숙취음료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술 소비량은 세계 2위. 1인당 연간 소주 59병(360ml) 맥주86병(500ml)과 위스키1.3병(500ml)을 마시고 있는 국내 상황을 간파한 조선내츄럴은 건강차 '굿모닝365'를 출시해 웰빙음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굿모닝365'는 울금(심황)외 13가지 자연식물 추출과 현대의학이 탄생시킨 키토산 올리고당과 생명공학제품 등을 첨가한 제품이다. 또 효소분해, 추출, 자숙, 숙성, 여과 등 과학적인 공정으로 개발에 성공, 한국한의학연구원에서 혈중 알코올농도 및 간기능, 피로, 스트레스, 신경장애 등 18개 항목에 대한 임상연구도 마쳤다.

이 외에도 국내발명특허(제0406822호)를 획득하고 의장, 상표, KSA/ISO증, FDA(CFR21-Eurofins,lab)무독성판정을 획득했다.

굿모닝365는 이를 바탕으로 연간 500만달러 이상 매출과 1000억원 규모인 국내 숙취시장 석권을 목표로 하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사실은…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