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상반기 히트상품] 해태음료 - 스위티에이드

최종수정 2008.05.27 12:19 기사입력 2008.05.27 12:19

댓글쓰기

자몽·포멜로 '달콤'

해태음료 '스위티 에이드'
'스위티'를 이용한 음료가 에이드 음료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음료 시장 뿐만 아니라 과실 시장에서도 다소 생소한 '스위티'는 자몽과 포멜로 두 시트러스(Citrus)과실의 교배에 의해 1984년에 이스라엘에서 처음 생산된 과실이다. 국내에서는 자몽과 비슷한 과실로 알려져 있으나 '스위티(Sweetie)'라는 이름처럼 달콤한 맛이 일품.

신제품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는 '스위티'의 주 생산지이자 최고 품종으로 알려진 이스라엘산이 주원료다. '스위티'의 고향인 이스라엘에서는 '스위티'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의 항산화 활동을 증진한다고 알려져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과실 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 CF는 5월 10일을 시작으로 현재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재미있는 CM송과 춤으로 광고 방영시점부터 10대와 20대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사실은…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