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현빈, 꽃배달 업체 모델로 생애 첫 CF

최종수정 2008.05.26 07:59 기사입력 2008.05.26 07:25

댓글쓰기

박현빈=인우프로덕션

[아시아경제신문 = 강승훈 기자] 박현빈이 꽃배달 서비스 업체와 CF 계약을 체결했다.

'샤방샤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현빈이 노래 제목처럼 샤방샤방한 꽃배달 서비스 전문업체의 모델로 발탁됐다.

박현빈은 최근 보산플라워(www.bosanflower.com)와 CF계약을 맺었다. 그는 이후 신규사업 런칭 등 사업 다각화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박현빈은 데뷔 초부터 곱상한 꽃미남 트로트가수로 화제를 모으며 아줌마들의 로망으로 떠오르며 여성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꽃에 관련된 모델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이번 '샤방샤방 꽃배달'의 메인사진은 꽃을 한아름 들고 있는 박현빈이 뭇여성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컨셉트.

이런 박현빈의 이미지를 내세운 '샤방샤방 꽃배달' 측은 고객이 꽃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꽃만들기부터 배송에 이르기까지 박현빈이 직접 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최고의 감동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빈 역시 "데뷔 후 첫 광고촬영인데 꽃과 함께 해 즐거웠다. 더욱이 노래 '샤방샤방' 덕분에 광고촬영을 했고, 또 '샤방샤방'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한다."고 첫 광고촬영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한편, 박현빈의 신곡 '샤방샤방'은 트로트가요 부문 방송횟수 1위를 굳건히 고수하며 모바일과 온라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