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 T

최종수정 2008.05.27 12:18 기사입력 2008.05.27 12:18

댓글쓰기


SK텔레콤은 대표 브랜드 'T'를 '24:HOURS'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누구든, 언제든, 어디서든 누릴 수 있는 이동통신 서비스로 자리매김시키고 '생각대로'라는 소비자 지향적인 기술 브랜드의 기조아래 고객 삶의 가치 실현을 위한 대표브랜드로 내세울 방침이다.

이에 SK텔레콤은 '생각대로 T'를 통해 대표 브랜드 T가 더 이상 한정된 소비자의 소유가치가 아닌 생활 속에서 필요한 모든 소비자의 사용가치임을 부각시키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생각에서, 필요한 기술과 필요한 생각이라는 인식의 전환과 함께 긍정의 힘이 담긴 생각대로 사고법을 통해 T가 고객 삶을 좋아지게 만드는 원동력임을 전달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이 전달하려는 대표브랜드 T는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앞선 문화생활을 경험하게 하고 더 나은 생활가치를 누리게 함은 물론 한 차원 높은 문화실현을 통해 고객의 삶을 한층 더 앞서게 하는 가치인 것이다.

SK텔레콤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펼쳐온 이동통신 완전정복 캠페인에 이어 긍정의 에너지로 고객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생각대로T 캠페인을 론칭했다. 지난 완전정복 캠페인이 WCDMA, 망내할인 등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에 대해 쉽게 설명하는 캠페인이었다면 생각대로T캠페인은 T가 고객의 일상에서 고객의 생각과 희망을 실현해 줄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T가 기술지향을 넘어 '긍정'의 생활가치를 전파시키는 전도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광고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를 통해 생각대로T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생각대로T 캠페인은 대표브랜드 T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기술(T LIVE, T LOAMING, T MAP, T PLAN, T STYLE 등)을 기반으로 어려움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되고, 이루고 싶은 일이 있으면 T서비스를 통해 해결하면 된다는 취지아래 기획됐다.

이에 SK텔레콤은 고객 일상 속에서 T의 다양한 서비스를 긍정적인 발상의 전환을 통해, 고객 삶의 가치를 실현하는 소소한 일상 속 이야기를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서며 새로운 모바일 문화를 전파하는 대고객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SK텔레콤이 지난 3월 대대적으로 론칭한 생각대로 캠페인은 로고송을 통해 이동통신 업계는 물론 사회?문화 전반에 상당한 파급력를 행사하고 있다. 스타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장동건 편과 일상 속 긍정의 힘을 전한 고등어편 등의 광고를 통해 선보인 '되고송'은 네티즌 사이에서 각종 패러디 콘텐츠로 각색되는 등 장안의 화제로 떠올랐다.

네티즌들이 직접 되고송을 활용해 만든 UCC, 만화, 패러디 콘텐츠 등도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관심이 집중되는 화제의 드라마를 사용하거나 캐로로 중사, 정글로, 데스노트 등 1020세대가 즐겨보는 만화에 로고송을 접목하는 등 물론 연애, 직업, 결혼 등 주요 관심사를 살린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