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범수 "여성스러운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

최종수정 2008.05.16 16:53 기사입력 2008.05.16 16:53

댓글쓰기


배우 이범수가 자신의 이상형은 여성스런 여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범수는 오는 16일 방송될 OCN '연예뉴스 O'의 스타인터뷰 'I AM'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SBS드라마 '온에어'에서 극중 송윤아와 김하늘 중 어떤 배역이 더 이상형에 가깝느냐란 질문에 이범수는 "송윤아는 발랄한 캐릭터, 김하늘는 강한 캐릭터인데 둘 다 매력있다”며, 자신의 이상형은 여성스러운 여자라고 답한 것.

또 최근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고 있냐는 질문에 이범수는 "한 초등학생이 '범수오빠랑 결혼할거에요. 몇 년만 기다려주세요'라고 했던 말이 가장 기분이 좋았다"며 "초등학생들도 나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 것을 보면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다는 것을 실감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범수는 "좋아하고, 하고 싶고, 잘할 수 있는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며 17년 연기인생에 대한 감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아울러 "말할 수 있고 몸을 움직일 수 있는 순간까지 연기를 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한편 이 날 '연예뉴스 O'에서는 '온에어'의 다양한 뒷얘기들을 비롯해 박용하, 송윤아 등 주연배우들의 인터뷰가 공개 될 예정이다.

박건욱 인턴기자 kun1112@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