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현영, 재테크 책 발간하고 작가대열 합류!

최종수정 2008.05.08 11:48 기사입력 2008.05.08 10:25

댓글쓰기

'섹션TV 연예통신'에서 MC로 활약 중인 현영[사진=MBC]

현영이 재테크 책을 출간하고 작가 대열에 합류했다.

현영은 최근 '현영의 재테크 다이어리'라는 타이틀로 책을 출판했다. 연기, 노래 등 다방면에서 활약이 돋보이는 현영이 다이어트 비디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것은 재테크 책이다.

현영은 재테크라는 단어는 낯설지만 어릴 때부터 절약하는 습관에 몸에 베어 있었다. 음식점 서빙부터 정수기 판매원, 비디오 판매, 꽃 장사, 수박장사, 에어로빅 강사 등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열심히 돈을 모았다.

그 결과 현영은 대학 때 아르바이트만 5000만원의 수익을 올렸고, 그 자금으로 1년 만에 펀드 수익률 100%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영의 재테크 비법에 관해서는 정복기 삼성증권 PB가 감수를 맡아, 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서 설명했다.

이 책에는 현영이 재테크를 하면서 얻었던 노하우를 비롯해서 통장 쪼개기, 펀드 투자 비법, 보험 잘 드는 법, 초보들을 위한 주식 및 부동산 투자법 등을 설명하며 재테크의 맥을 짚어냈다.

한편, 현영은 10일 오후 2시 30분 서울 강남교보문고에서 책 출간을 기념하는 사인회와 부자되는 비법에 관한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