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용하, 드라마서 '사랑의 트위스트' 열창 눈길

최종수정 2008.05.07 10:30 기사입력 2008.05.07 10:30

댓글쓰기



박용하가 드라마 속에서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를 열창해 눈길을 끈다.

박용하는 7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에서 극중 체리(한예원 분)의 촬영거부로 인해 진상우(이형철 분) 소속 배우들의 SBC방송국 퇴출이 결정되고 '티켓 투 더 문'이 촬영 중단 위기에 처하게 되는 내용이 다뤄진다. 하지만 체리의 극적인 복귀로 촬영이 재개 되고 강국장(최상훈 분)이 주도한 회식자리가 마련된다.

흥겨운 분위기가 무르익은 회식 자리에서 스태프들의 연호로 이경민(박용하 분)은 설운도의‘사랑의 트위스트’를 신나게 부르며 트위스트 춤을 춘다.

지난 2일 일산에서 촬영된 이 장면에서 박용하는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사랑의 트위스트’를 멋드러지게 불러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박용하는 “지금까지 보여왔던 카리스마를 지닌 이경민 PD의 이미지로는 상상할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이 깜짝 놀라실 것 같다.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촬영한 만큼 이경민의 숨겨졌던 매력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에어'에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은 ‘오승아 비디오’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날 예정이어서 더욱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TODAY 주요뉴스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다고 난리쳐"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