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지어스, 윤지민 독백이 인상적인 뮤비 공개

최종수정 2008.05.07 09:17 기사입력 2008.05.07 08:23

댓글쓰기


4인조 남성그룹 티지어스(TGU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비는 윤지민 편으로 그녀의 독백이 눈길을 끈다. 티지어스 데뷔 앨범 수록곡 ‘아이 빌리브 인’(I Believe In), ‘가슴이 시키는 대로’ 등의 가사를 윤지민의 독백형식으로 담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암시하고 있다.

윤지민은 티지어스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대만의 김태희’로 불리는 장균녕과의 매력대결 또한 관심을 모았다.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의 윤지민은 영화 ‘모노 폴리’로 연기자로 데뷔, 연예계 최고의 8등신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무적의 낙하산 요원’ ‘히트’ ‘연애의 재발견’ 등을 통해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색깔있는 연기력을 선사해왔다.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에서 촬영 진행된 티지어스 뮤직비디오는 영화 ‘묻지마 패밀리’를 비롯해 베이비복스, 미나, 노블레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이현종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한국과 대만 스타들이 의기투합, 한국과 대만 등 중화권과 일본에 알려지며 ‘한류 뮤직비디오’로서의 기대를 받았다.

윤지민이 등장하는 티지어스 뮤직비디오 스토리 영상은 현재 온라인에 공개되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티지어스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빌리브 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지민은 “촬영 당시 출연자 분들과 재미있게 촬영을 해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것 같다.”며 “실력파 4인조 티지어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남겼다.

티지어스 소속사 해우엔터테인먼트는 “윤지민 편에 이어 장균녕 편의 공개도 예정하고 있으며 대만에서 장균녕의 출연분에 대한 뮤비 공개가 잇따르고 있다.”며 “이를 통해 티지어스의 대만 및 중화권 인기 공략도 예상하고 있다.”며 국내 가요팬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한관희, 박상준, 송영민, 이시현 등의 멤버가 각각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참여한 티지어스는 SBS ‘희망TV 24’ 출연 후 6월초 1집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