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도림테크노마트, 구로구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최종수정 2008.05.02 15:30 기사입력 2008.05.02 15:30

댓글쓰기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구로구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구로사회복지박람회'를 오는 9일과 10일 이틀에 걸쳐 개최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상·지하 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박람회는 장애인, 아동 복지 실무자, 관계 공무원, 일반시민 등 약 5만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구로구청 주민 생활지원, 사회복지과, 구로자원봉사센터, 구로 경찰서 및 사회복지협의회 등 150여 개 단체가 사진전, 장애인들의 공예품 전시, 취업상담, 법률 상담, 지역민 장기자랑 등 지역밀착형 사회복지행사 등을 진행한다.

9일에는 사물놀이, 재즈댄스, 난타 등의 공연이 진행되며 사회복지관, 장애인 종합복지관이 참여하는 각종 전시회와 가족사진 촬영, 발 마사지, 수지침, 체지방 측정 및 법률상담센터 등이 운영된다.

10일에는 지역주민의 장기자랑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그룹사운드 공연이 펼쳐지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고 신도림 테크노마트, 구로구청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복합쇼핑몰사상 최초로 지역민과 함께 사회복지 박람회를 개최하는 것"이라며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분위기를 조성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갖는다"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