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굿모닝신한證, 명품 어린이펀드 3종 판매

최종수정 2008.05.02 18:06 기사입력 2008.05.02 18:06

댓글쓰기

굿모닝신한증권은 SH자산운용의 'Tops 엄마사랑 어린이펀드'와 'SH 엄마사랑 어린이 이머징스타 펀드', 신한BNP파리바운용의 '봉쥬르 앙팡 이머징 아시아펀드' 등 다양한 어린이 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Tops 엄마사랑 어린이펀드'는 가치주펀드를 대표하며 설정 이후 줄곧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우수한 펀드다. 이 펀드는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또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펀드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의 일부를 어린이 경제교육 후원기금으로 출연한다. 또한 가입자인 자녀에게 경제관념을 길러줄 수 있도록 매주 1회 경제레터를 발송한다. 가입금액에 별도 제한이 없으므로 자녀들의 적은 용돈으로도 충분히 투자가 가능하다.

'SH 엄마사랑 어린이 이머징스타 펀드'는 이머징 국가 중 성장성이 가장 높은 핵심 4개국인 중국, 인도, 러시아, 브라질을 '이머징스타'로 선정해 투자하는 펀드로, 투자국가별 전문 운용사에 위탁 운용된다. 'Tops 엄마사랑 어린이 적립식 펀드'와 같이 어린이 경제교육, 역사 경제 캠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봉쥬르 앙팡 이머징아시아 펀드' 역시 BRICs 국가 및 아시아의 신흥 국가에 투자하는 펀드로 새롭게 설정돼 주목받고 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28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약 두 달간 명품 어린이펀드 3종으로 '우리 아이 굿아이'어린이펀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벤트기간 내 3종의 어린이펀드 중 한 개 이상의 펀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어린이 용돈기입장을 증정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