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로텔레콤 "어린이 영화도 보고 경품도 타고"

최종수정 2008.05.02 10:40 기사입력 2008.05.02 10:40

댓글쓰기

[가정의 달] '꾸러기 영화관'

하나로텔레콤(대표 조신)은 하나TV '꾸러기 영화관' 등 가정의 달 5월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하나TV에서 특집관 '꾸러기 영화관'을 운영한다. 꾸러기 영화관에서는 '몬스터주식회사' '벅스라이프' '토이스토리' '다이너소어' '챔피언 마빡이'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큘라' 등 10편의 국내외 어린이 영화를 볼 수 있다.

또 꾸러기 영화관 특집관 프로그램을 1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100여명을 추첨해 어린이 영어사전, 뽀로로 캐릭터 상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로텔레콤은 지난 3월 개봉한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브레이브 스토리'를 2일부터 15일까지 하나TV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브레이브 스토리는 평범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 전문 채널 '키즈코(KidsCo)' 프로그램중 최고 인기작품을 가리는 '키즈코 프로그램 인기투표 이벤트'를 펼친다. 13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로텔레콤은 1일, 하나TV 우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TV에서 유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2000원 선불권을 증정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